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부었을때 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44

    >


    편도는 목 안쪽에 위치한 면역기관으로 이물질을 막아줍니다. 만 4세 첫 0세까지 발달하고 이후 점차 작아집니다. 건데 그와로하고 자기 면역력이 떨리고 택지 바이러스가 침입하고 편도에 염증을 1우키눙데요. 이것을 편도염이라고 부릅니다.편도염에 걸릴 경우 목 안쪽이 부어 맛있는 음식을 삼키기 힘들 정도로 통증이 느껴집니다. 오한, 고열, 귀의 통증, 두통, 권태감 역시 편도 부었을 때의 증상에 속할 것입니다. 이를 방치하면 만성화하기 쉬운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편도염의 개선을 위해서는 실내의 습도 조절(50%안팎)이 필수 임니다니다. 편도 점막이 건조해 육지의 세균과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운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가습기와 젖은 세탁물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위생관리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손을 깨끗이 씻으면 호흡기 질환의 70%이상이 예방 가능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양치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기오염이 본인인 것 같을 때 외출할 경우에는 가면을 착용해야 합니다.충분한 수면 및 휴식, 영양소 가려 섭취, 스트레스 해소 또 편도 부었을 때 증상 개선에 좋습니다. 체내의 면역력을 높이고 편도 보호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


    배, 다덕, 홍삼을 먹는 비결도 있지만요. 그중에서도 "홍삼"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 자료가 다양하지만 실제 검토 결과 몇가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마싯은 음식연구원 콘 -연희 연구팀은 염증유발물질(NO)에 노출된 인간의 신경세포를 두 그룹으로 과인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한 쪽에만 홍삼 추출물을 투여하고 NO의 분비량이 얼마의 차이인지를 알아냈습니다.​ 그 결과 홍삼 투입 그룹 NO의 분비량이 대조 그룹(홍삼 미투입)보다 32.9Percent더 moning이 측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홍삼이 편도를 비롯한 각종 기관의 염증을 경감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한편, 가네코 박사 연구팀은 홍삼과 면역력의 상관관계를 입증했습니다. 연구 팀은 점검 참가자들을 2개의 집단에서 과인하고 각각 홍삼과 가짜 약을 먹였어요. 그 후 독감에 대한 저항력이 얼마인지를 비교했습니다.​ 확인 결과, 가짜 약 바프궁은 73.3%개인 독감에 걸렸습니다. 한편 홍삼 바프궁은 28.6%의 독감 발생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홍삼의 주요 성분이 참가자의 면역력을 끌어올린 덕분이다.


    >


    다양한 홍삼효과가 소개되면 편도부종으로 증상을 막으려고 관련 제품을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부 제품은 계속해서 밥을 해먹어도 눈에 띄는 변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만. 진세노사이드의 흡수가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진세노사이드(사포닌)는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홍삼의 핵심 성분이다. 30종에 이르징세의 사이드의 대부분은 기본 입자가 인체의 세포보다 훨씬 큽니다. 그래서 원래 상태에서는 소화, 흡수가 안됩니다. 장내미생물(플라보테라오리스)의 분해작용을 거쳐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


    문재는 한정의 하나 0명 중 4명이 해당루멘 미생물을 보유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것들이 홍삼을 먹으면 주 성분은 몸 밖으로 제로가 배출됩니다. 6명에 속하더라도 주요 성분의 흡수율이 다르지만 이것은 장내 환경의 차이 때문임. 결국 기존의 홍삼으로 편도염을 개선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


    이 때문에 업계에서는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높이는 한편 노하우를 모색했다. 그런데 눈에 보이는 성과를 거둔 것은 "G4홍삼"을 비롯한 극소수였다. 폐사는 특수 미생물 발효 공법을 개발하여 문재를 해결했습니다.홍삼에 특수미생물을 투여한 후 발효, 숙성시켰을 경우, 진세노사이드는 흡수에 적합한 형태로 바뀝니다. G사홍삼이 확보한 미생물은 미국 국립생물정보센터(NCBI)에 등록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


    우리 과의 라 다수 국민에 진 세노사이도 흡수 미생물이 없다고 밝힌 한국 식품 영양 과학회지는 "효삼 진 세노사이도 대사율은 하나 49개 4μg/mL입니다. 이는 일반 홍삼(5697μg/mL)보다 260%나 되는 "이라고 전했 슴니다.


    >


    편도염 예후는 생할 관행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실내 습도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효삼을 잘 챙겨드시고 편도 부었을 때 증상을 막아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