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2 윤창호 법으로 심히 강화된 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0:45

    >


    sound의 메인 운전 이슈는 매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 군 복무 중 휴가를 본인에 왔다가 숨진 윤창호 씨 사건을 달음에에서 '윤창호 법'이 새로 시행되고 sound 주운 전에 관한 적발과 글 등이 크게 줄었다고 합니다. 경찰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sound 주운 전의 단속 건수는 2만 7,000여건으로 전년보다 약 28퍼.센트량이 줄었다고 합니다. (전년 만 7,000여건)


    >


    작년에 비해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높은 수치다. 이로써 정부에서는 오거의 매일 하루 251에서 ' 제2의 윤장호 법'에서 음주 운전 처벌 기준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음주운전 강화 처벌 기준! 어떻게 변했는지 봅시다.


    >


    만약 소주 1잔 정도는 괜찮다고 교은헤하시 저요? 이번에 강화된 윤창호법의 핵심은 sound주행 후 운전대를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5%에서 0.03%로 moning했지만 이 수치는 소주 한잔 마신 후 1가끔 정도 지그완 면 과인 온 수치 이프니다니다.


    >


    위의 도표는 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른 신체 변화 상태를 보여줍니다. 그대로 맥주 2~3개 정도를 마신 뒤 한 시각 이내에 썰매 성주를 측정하면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정도로 나쁘지 않고 온다고 한다. 한마디로 맥주 한캔도 이제 위험해...한다는 거겠죠?


    >


    그렇다면 술을 마신 다음날은 어떨까요? 실제로 오전 때로 술을 많이 마시지 않은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는 숙취운전도 상당수 적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전날과 sound한 사람은 되도록 다음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에서도 언급했듯 소주 한잔만 먹어도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이 되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에서 단속에 걸리어요. 가장 아침은 단계인 0.03%를 기준으로 할 때 1년 이하의 징역은 벌금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합니다.


    >


    강카료은소움쥬 측정 자체를 거부하는 사람이 있는데 소움쥬 측정 거부 때 일년~5년 이하의 징역 또는 벌금 500만원~2정 정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


    개정된 법에 의해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일 때는 면허 정지를 0.08%이상일 때는 면허 취소에 됩니다. 만약 sound 주운 전 2회가 적발되면 예를 들면 면허 정지 수치였다 하더라도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집니다.


    >


    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은 위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소리주 운전 방조죄도 여전히 적용 대상입니다. 여기서 "방송"이란, 단지 차량에 함께 탄 동승자 뿐만 아니라, 차의 키를 빌려주어 음주 운전을 시키는 등의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음주 운전의 방조죄는 형법 제32조'타인의 범죄를 방조한 자는 종범으로 처벌하는 것에서 음주 운전의 방조죄 처벌 근거 조항이 된다'로 처벌 기준은 다음의 다닙니다..


    ​​


    >


    자동차 직수입 종합 솔루션 회사인 D-Part는 국내 수입차 직수입 시장을 선도하는 작은 기업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자동차 시장의 수요 견인을 이끌고 있습니다. 디파츠 홈페이지 보기 https://dparts.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