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랑구점집 , 중곡동점집 ,신점잘보는집 , 소문난점집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5:01

    #중랑구 점집 초현당 몽점 게이샤


    >


    아름다움이 사랑스럽고 내 눈이 피곤하고 시릴때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삶이 나를 궁지에 몰아넣고 주저앉고 싶을 때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흉곽이 답답해서 참을 수 없어 참았던 눈물이 쏟아지면 초라한 모습을 보이는 수모를 무릅쓰고 당신을 만나러 가겠습니다. 어떤 고난의 순간이라도 당신을 보면 편안하고 어떤 절망의 귀추라도 나에게 용기를 주고 언제나 과인한 조용한 모습으로 힘들게 쓸어주는 당신이기 때문에 아름다움이 아름다워 당신을 봐야 할 때 모든 것을 뿌리치고 당신 앞에섭니다. 대나무 소리를 소견하는 것처럼 삶이 괴로울 때도, 대나무 소리를 동경할 만큼 삶이 저주스러울 때도, 내 눈에 그대의 모습이 비치는 한, 아무리 유치한 삶이라도 열심히 살 것입니다. 가끔 햇빛이 비쳐서 행복한 흉곽초때도 당신을 만나러 갈께요. 너는 조용한 너, 기쁨과 슬픔 전부 버리려고 너를 만나러 갑니다...#초현당이 다닌다...초현당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는 꿈의 해몽,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


    #구신과 싸우는 꿈(오래 사는 꿈으로 그 구신이 이상할 정도로 재수가 많을수록 재수가 좋은 길몽)입니다. 구신과 싸워서 이기고 있으면, 앓던 병이 깨끗이 낫거나 나쁘지 않고 샐러리맨이라면 승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구신에게 지는 꿈이라면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몸도 괜찮거나, 도깨비에게 맞는 꿈(교통문제 등의 사고로 인해 다치거나, 건강이 좋지 않으면 빠질 수 있습니다. (무서운 구신을 봐도 전혀 무섭지 않은 꿈) )


    >


    #문 밖에서 귀신, 술집 여자 등이 아양을 떨며 들여다보는 꿈(불길한 꿈으로 집안의 누군가가 병을 얻거나 깨끗하지 않아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젊은 귀신이 머리를 산발한 채 덮쳐 울거나 예쁘지 않아 활짝 웃는 꿈(꿈속의 여자는 병마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런꿈을꾼사람은오랫동안아프게될거예요. 나쁘지 않다, 앞에 있는 도깨비를 몽둥이로 때려서 흔적도 없이 지워버리는 꿈(그동안 나쁘지 않다를 괴롭혔던 정신적 고민거리가 사라지겠다는 꿈)


    >


    #유령에 쫓기기 쉬운 습격을 받는 꿈(고생한 것이 지나친 걱정스러운 사건이 일어날 조짐으로 자칫 하인밖에 없는 목숨까지 내팽개쳐야 하는 중대한 사건이 되기도 합니다. 귀신에 쫓겨 붙잡힌 꿈(이 꿈을 꾸면, 어떤 사건의 범인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는 거인의 형사 사건 문제로 경찰의 신세를 지는 것과, 만약 소송에 상념해야 할 징조라고 생각합니다. 귀신을 잡기 위해 뒤쫓는 꿈(물,화,사건,사건과 같은 재난이 과인 재난에서 친구 어과인은 이른바 칠복신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행운의 방향으로 호전될 조짐입니다.)


    >


    #유령이 집에 들어오는 꿈(집에 불화가 생겨 부부싸움이 과도한 형제로 싸우게 되므로 타인에게 속아 재산상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귀신을 총칼로 찔러 죽이는 꿈(도박을 하면 큰돈을 딸 것이고 복권을 사면 당첨될 확률이 높은 행운의 꿈이다. 또는 소송을 제기하면 승소할 것이다. )#귀신에 묶이고 혹사되는 꿈(술래에게 심하게 부려먹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모든 1이 순조롭게 풀리고 잘 된다는 예지몽에 볼 수 있습니다 。 )


    >


    #장례식사나 상여가 오는 모습을 꾼 꿈 (어차피 재물이나 큰 이익을 얻을 조짐입니다. )#장례식에 참석하고 있는 꿈(사업가는 장사가 잘되어 큰돈을 벌어 이러한 1징조입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면, 훌륭한 아이를 갖는 태몽을 꿉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성대한 장례를 치르는 꿈(왕래하는 혼후)이 이루어지며, 약속을 하거나 계약, 상후 등의 협상이 잘 진행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


    >


    #장례식에서 영구차를 날려 거과인 운구를 하는 꿈(가정에 좋지 않은 하나가 하나 있는 징조입니다. 운구차가 집 앞으로 나아가는 꿈(그동안 어려웠던 고개를 넘어 재난이 물러가고 어려움에서 동모어과가 되는 좋은 꿈입니다. 영구차가 집 앞에 멈춰꿈(신상에 사건이 발생 칠로 골치 아픈 1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묘지에 관한 꿈(묘지에 관한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를 암시합니다. 큰moning처럼밝은모습으로꿈에보이면,앞으로좋은처음을암시하고어두울때모습이본인의해질무덤의모습은안좋은처음이있다는것을암시할것입니다. 대체로 좋지 않은 운세를 암시하여, 생각지도 못한 교통사고, 전염병, 실패, 이별 등 자신의 의의와는 전혀 다른 숙명적인 불운만병이다, 어쩌면 전생의 업으로 인과응보초일지도 모릅니다)#묘에 누워 자고 있는 꿈(눈을 뜨고 생각하면 전신이 오싹해지는 느낌, 본인의 나쁜 꿈이지만 현실에서는 생각지 못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몽에 꿉니다. 묘지에 새 무덤을 만들려는 집을 지으려는 꿈 실업자에게 새 일자리가 생길 겁니다. )


    >


    #묘지를 찾았는데 나쁘지 않고 자기 집 묘를 찾지 못해 헤매고 있는 꿈(협조가 나빠서 후원자를 못 구해 고전할 수도 있다는 뜻)#묘나 봉분이 높이 솟아 있는 큰 무덤을 꾼 꿈(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할 것이고 고위 공직자도 나쁘지 않은 경영자는 지위가 나빠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조상 묘소에 초대받거나 나쁘지 않고 어떤 모임에 초대되어 극진한 대접을 받을 것입니다. 또는윗사람이나쁘지않고선배에게청원을한것이의의를이룰수있다는의미입니다.


    >


    #겹으로 둘러싸인 산속으로 가는데 묘지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꿈(본인을 이끌어 주는 훌륭한 리더가 나쁘지 않으니 자신의 일을 협조해 주는 후원자를 만나 나쁘지 않게 된다는 뜻이다. 그러나 무덤 위에 검은 구름이 덮여 있으면 좋지 않은 문제가 나쁘지 않고, 사태가 일어나는 흉몽으로 봅니다.) #어느 왕인지 왕비의 능인지 모르는 어느 왕릉을 일부러 찾았는지 모르는 나쁘지 않으면 능 앞에서 참배하는 꿈(본인이 원했던 것이 상사 선배의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는 암시이다. 밝은 햇살이 묘지를 비추고 있는 꿈(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새로운 큰 사업을 한다는 의미로 공직이 나쁘지 않은 직장인이면 지위가 높아져 명예를 얻고 과부라면 재혼을 해서 새로운 행복을 찾을 것입니다. )


    >


    #관을 묻는 광중을 들여다보며 자신의 무덤 속을 들여다보는 꿈(흉몽이다). 갑자기 불행한 사고, 자신의 사태가 1어의 날 조짐이니 만사에 조심하라는 교은코몽이키도 합니다 환자라면 병이 위독해질 거라고. )#위에 쟈싱무이 서는 꿈(집에 좋지 않은 1이 생기거 나 우환이 고민하게 되이다니다. )#위에 꽃이 피어 있는 모습을 본 꿈(직장에서 자리가 높아 지거, 자신 승급되는 등, 머지않아 좋은 1이 생길 것 이다니다. 집에도 축하 1이 있이다니다. )


    >


    #무덤 위에 흰 구름이 길게 끼는 꿈(운이 터서 너무 너무 좋은 1이 있는 길몽이다. 그렇게 본인 그 구름이 검은 구름에는 불우이미 글 솜씨가 1어, 본인의 것 자신의 질병에 전 달 릴 흉몽임.#묘비를 보고 본인 비문을 읽는 꿈(친척 이본인 친하게 지내는 사람과 사별하는 암시다.)#무덤 앞의 망브속 일본의 석상을 꾸는 꿈(사업가는 사업상 로비할 사람 이본인 중재인을 영입해야 1이 잘 풀린다는 암시입니다. )


    >


    새로 만든 무덤을 꾼 꿈(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탄탄하게 출세의 길을 달릴 조짐입니다. 무덤이 깨지는 모습을 꾼 꿈(모든 것이 뜻대로 될 조짐).수도자는 진리과의 인도를 깨닫고 학자는 연구결과를 얻게 될 것이며, 학생은 학업성적이 올라가게 되고 수사관이라면 수사상 오리무중이었던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것이며, 사업가는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입니다. 무덤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을 꾼 꿈(보지도 않은 재물을 얻는 징조입니다. 사업가는 뜻밖에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


    #신점, 영점, 사주 #궁합, 택일, 사업운 #연애상다sound, 재회상다sound, 각종상다sound #신병, 퇴마 #호부, 백화기도, 산소가면 #예약, 전화상다sound(기타 등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