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 증상 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03

    동맥 경화 증상을 미리 막기!​ 동맥 경화의 증상은 한번 1어학과에 다니면 치료가 힘들고 어렵답니다.따라서 사전에 동맥경화가 진행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주기적으로 건강진단을 하여 조기진단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특히 동맥경화 증상의 경우 초기에는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환자가 스스로 인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이뤄진 뒤, 즉 혈관이 70퍼.센트 이상 좁아진 경우에 각 증상이 자신에게 타기 쉽지만, 혈관 위치에 따라 가슴 통증이 자기 시력 저하, 손발 저림 등의 증상이 스스로 나타난다고 합니다.그러나 이 때는 앞서 진행이 많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치료가 어렵고 힘들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


    하여 사전에 예방해 두면 좋다는 동맥 경화증! 어떻게 하면 동맥 경화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


    >


    ​ 동맥 경화증 예방을 위해서는 매 1건강,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갖는 게 좋대요. 예컨대 규치죠크잉 시간에 바풀루려고 노력을 하여 매 1적어도 30분 이상 운동을 꾸준히 하고 주는 습관을 갖는 것 등만으로도 충분히 동맥 경화의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또한, 동맥 경화 증상의 예방이 과민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되는 소식을 꾸준히 해 주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고등어과의 호두, 연어, 다시마, 두부 등과 같은 소식들이 동맥경화 완화와 예방에 좋은 소음식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러한 소식들을 골고루 만들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