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는 여호와(Em) CCM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5:19

    >


    샬롬! 하자님의 사랑을 찬양하는 법률행정 전문행정사 행정에이전트입니다.


    단지 1님께 영광을 올리게 하기 때문에 칭찬할 시간에 오 한 선은 '그는 여호와'라는 칭찬을 소개하려 하고 있다."Betty Jean Robinson"의 곡으로, 한국에서는 올 네이션스가 번역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G코드 계열이지만 마이 당신의 감정으로, 그래도 당신에게 슬프고 뜨겁게 칭찬할 수 있는 이 곡은 예배 찬송 인사 시간이나 기도회 시간에 찬미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그럼 요즘 칭찬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여호와(Em) CCM 악보, 가사, PPT까지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는 여호와 CCM 악보>


    >


    그는 여호와 CCM악보(Em)입니다.역시 하나의 G코드 계열답게, 코드 진행은 어렵지 않습니다.특히 기타 코드는 몇 개 잡으면 되기 때문에 기타 연주로 처자소리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습관에 안성맞춤인 곡입니다.그는 여호와의 찬양과 함께 연결해서 부르기 좋은 Em코드 찬양으로는 기쁜 노래를 주자, 온지면 이여주 찬양 등이 있습니다.


    <그는 여호와 가사>


    >


    >


    >


    >


    1절부터 3절까지 다른 이름이지만 모두 단 한분, 여호와 하나님을 높이고 하나의 리듬으로 칭송하고 있습니다.그러면서 후렴을 거듭하면서 하나님께 찬미로서 영광을 돌립니다.


    <그는 여호와 칭찬 PPT>


    >


    예배 때에는 찬양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그는 여호와 찬양하는 PPT 파하나울을 사랑하게 해 드립니다.


    2개 파 하나는 같지만 교회마다 컴퓨터 환경이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잘 열리는 그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두고 공유하고 줍니다.항상 죄송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제가 전해드리는 CCM 악보, 가사, 칭찬 PPT 자료는 당연히 무료로 공유하려고 합니다만, 비록 제가 목적 이외의 무분별한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언제든지 파하나가 필요하신 분들은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즉석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행정 에이전트인 Soli Deo Gloria 시간은 그가 여호와(Em) CCM 악보, 가사, 칭찬 PPT로 전달했습니다.하지만 당신에게 영광을 드리는 스토리로 부르기엔 정말 좋은 곡인 것 같아요.하자신 님을 찬양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 자신이 없는 하나라고 고백하게 됩니다.언젠가 자신이 하자 자신의 사랑 속에서 예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고 계신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샬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