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넷플릭스 설치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0:28

    이노에오스마ー토비ー무 3추천사를 쓰면서 마지막으로 넷플릭스가 안 된다는 글을 덧붙였지만, 하는 방법을 찾아 왔습니다.아~ 한명 나랑 기계치라서 힘든사람이 한명 정도... 진짜 한 분쯤은 계실 수도 있으니까 Hahoo제의 경우 넷플릭스 앱은 메인 추천 메뉴에서 다운로드하고 앱을 실행하면 계속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라는 팝업이 뜨며 넷플릭스 메인도 볼 수 없었습니다. 처콜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에이퍼쳐로부터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으면 재생이 잘 될 거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 + + 이전에 사용하셨던 분들은 에어마우스로 앱을 꾹 늦으면 앱 삭제하는 거 알고 계시죠?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어플 끄는 법을 몰라서 기계를 초기화한... 무식한 과거의 나쁘지 않아.​ ​ ​ 이노에오 고객 센터 전화 번호:1661-2180​ ​ 횡설수설 하고 증상을 드리면 상위(뒤)원이 최고의 모두 이해하고 친절하게 대답했다!


    >


    ​ ​ ​ ​ ​ ​ ​ ▼ 넷플릭스의 설치 방법 ​ 1. 메인-인터넷 주소창에 apkpure만이라도 사이트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앱 다운로드 ᄀ


    >


    ​ 2. 메인-파 1-Download-아래 사진과 함께 다운로드 해서 지는 apk파 1설치


    >


    ​ 3. 어프리 실행 후, 넷플릭스 검색-한번 상단의 앱 다운로드 후 설치(NETFLIX, NETFLIX VR앱 2개가 있는데 혼동하지 않아요!)


    >


    4. 로그인하면 자!


    >


    메인 추천메뉴에서 앱을 다운받지 마시고, 에이픽쳐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으세요!! 신난다!++추가) 넷플릭스 로그인 방법 넷플릭스 앱 설치 후 로그인 창을 찾으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공짜로 등록창을 클릭하셔서 여기를 누르신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