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배우 : 남자신인배우가 정확하게 준비해야 할 연기숙제 3가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4:00

    >


    신인 배우:남자 신인 배우가 꼭 준비해야 한다 연기 숙제 3개당 1은 신인 배우, 특히 남자 신인 배우가 오디션과 실제 영화 촬영장에서 꼭 준비해야 한다'연기 숙제'3개를 조사하고 있다. 신인 배우이자 배우 원하는 평생 스타이자 배우는 이 1이다. 신인 배우라고 베테랑 배우보다 연기를 못하는 것도 아니고, 배우의 바라다생도 스타보다 더 연기를 잘하는 경우도 흔하다. 필자가 연기 수업에서 거의 매일 강조하는 예는 연기란 단계별로 올라가는 기술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배우가 되는 과정은 에베레스트 산을 힘들게 오르는 고난의 과정(?)이 아니라'순간'에도가 덜 sound를 얻고 나쁘지 않다도 하고 반대한 순간에도 상이 깨졌고 1종의 심리적 상태 유지 기술이었다 그래서 필자는 연기 레슨생들에게 '별 1아침 눈을 뜨면 그 밤까지 하루 연기 에그 땅을 충전하면'라고 충고한다. 연기 에그 대지는 어렵이이에키이 아니라'행복해야 한다' 연 즐겁고 기쁘고 행복한 1이 없는 연기를 제대로 안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비극조차 반드시 자신은 감정이 좋아져 업된 심리 상태에서 그런 슬픈 대사와 감정을 자신 있게 토해낼 수 있기 때문이었다.


    >


    이렇게 신인 배우, 특히 남성인 배우의 입장이 되면 평소에 준비해야 하는 연기 숙제가 존재하죠. 다양한 연기 과제가 있지만, 여러분이 신인으로 데뷔하고 한 작품을 맨 봉잉소의 촬영 현장에서 해야 할 숙제, 예는 해안 작품의 오디션을 보려면 해야 할 숙제를 쉽게 3가지 알아보자.1. 배우 개인의 감정 상태는 밝게 유지하되 캐릭터의 감정은 투사할 수 있도록'능동적'으로 유지하라.


    >


    배우 개인의 느낌 상태는 캐릭터 느낌만큼 중요하다. 신인 배우가 가장 착각하기 쉬운 부분이 캐릭터 감각과 똑같이 느끼고 살면 연기를 잘한다는 믿음이죠. 햄릿을 맡았다고 해서 삼촌에 대한 증오, 엄마에 대한 아이의 증거, 오필리아에 대한 연민을 하루 종일 느낄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그보다는 셰익스피어의 본래 의도처럼 햄릿도 광대를 부드럽게 조롱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인 햄릿의 인간적 모습, 어쩌면 밝음, 강인함에 신경을 쓰면서 햄릿도 행복을 추구하는 인간이라는 점을 되새기는 것이 좋다.어떤 비극적인 인물을 맡아도 마찬가지다. 그 캐릭터의 느낌을 당신들끼리 한 살 위로 느끼려는 것만큼 어리석은 일은 없다. 그래서 배우 개인의 느낌 상태는 어두운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해도 오히려 그렇듯 밝게 유지해야 할 것이다.배우라는 느낌을 그대로 같이 느끼는 사람이 아니라 캐릭터가 느낀 소란한 느낌을 실마리만 주고 능동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오히려 느낌이 밝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필자는 연기 레슨을 할 때에도 연기에 평생을 바친 것처럼 심각하고 고통받는 표정으로 연기를 배우려는 학생들은 미리 충고를 한다. 연기란 느낌으로 늘지 않기 때문이다.


    연기를 필링하기 전에 연기를 잘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행복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를 느끼는 것. 연기는 운전과 유사하다. 18휠 거대한 트럭을 신중하게 몰아도 운전대를 운전하는 운전사는 최대한 편한 복장으로 가볍게 운전대를 잡으면서 부드럽게 운전하지 않으면 차가 제대로 전진하는 것이었다 캐릭터의 필링 상태, 심각성, 희비극과 상관없이 배우는 항상 그렇듯이 필링 상태를 밝게 유지해야 합니다.


    >


    마찬가지로 신인배우는 대본 속 캐릭터의 상념을 준비할 때 매일 능동적인 상념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능동적 상념이란? 상념을 이슬처럼 머금고 한 가닥을 잡으려 하고, 눈물이 몇 mm자신이 오는지를 따지는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행동할 수 있을 정도로 상념을 키우고 잘 뿜어내는 것이다. 어떻게 캐릭터의 상념을 '크게 키워서 괜찮게 뿜어낼 수 있을까?영화 연기, TV 드라마 연기의 핵심은 상념을 토해내는 하나다. 상념을 토한다는 것은 단독으로 조용히 느끼는 대신 대사 속에 포함시켜서 관객들이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한 가지이다. 설령 대사 속의 상념이 "분노"라고 하는 것은, 너도 눈물겹다. 태도를상념,즉보다구체적이고하나산적이지만확실한상념으로바꿔야합니다. 비록 "맞는다" "후(厚) 상처받은 기분에 기가 막힌다" 이런 이 말이 더 실감나고 배우의 실기분을 자극한다. 뒤통수를 맞은 기분에 짜릿하고 기가 막힌 느낌을 대사 속에 넣어야 하는데 이를 최대한 짜릿한 표정, 최대한 기가 막힌 톤으로 대사 안에 넣고 표정 연기를 해야 합니다.


    >


    신인 남우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부분은 "감정을 드러내면 카메라를 알아볼 수 있겠죠"라고 착각하는 것이었다. 구체적인 표정과 대사의 톤 없이는 카메라가 여러분의 감정을 파악할 수 없다. 내면 연기 운운하면서 무표정한 평소 얼굴을 보여주는 대신 탁월한 신인 배우라면 내가 그렇게 나쁘지 않게 때릴 때 내 얼굴 표정은 어떻게 변할까?라고 끊임없이 상상하면서 그 표정을 반복해 만들어 봐 가장 질릴 때 내가 말을 어떤 톤으로 높일지를 어떤 속도로 말하는지 반복해 연습해 봐.이런 구체적인 표정과 구체적 대사 톤에서 구체적인 캐릭터의 감정을 나쁘지 않는 것처럼 배출할 때 뛰어난 연기가 열리는 것이었다 2. 나쁘지 않고 막판 실수가 최고의 스승이라는 태도를 가져라.


    >


    자신의 마지막 실수, 즉 최근까지 연습을 하든지 자신이 출연한 영화, 드라마, 나이는 리허설에서 실수한 것이 자신의 지금 최고의 스승이라는 태도를 가져라. 다시 말해 지금 잘못된 것은 절망스러운 이야기 그런 요즘 실수가 최고의 연기 스승이라 생각하고 내 연기를 변천시키라는 것이었다. 연기가 다른 기술과 다른 점은 올바른 연기만 배우면(이 부분이 가장 어렵다. 서투른 연기를 배우면 평생 고생하기 때문이다.그 연기술을 통해 매번 반복하면서 훈련은 실전처럼 실전은 훈련처럼 연기하고 자신에게 가면 탁월한 연기가 가능해진다.연기는 처녀부터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니다. 잘 본 사람 감지를 나누면서 연기를 배우지 않고 스스로 완벽하게 해낼 수 있다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일 00Percent의 현장에서 고통을 받기 쉽다. 연기란 완벽, 불완전한 개념이 아니라 올바른 연기 기술을 먼저 습득한 뒤 이 연기 규칙에 따라 무한 반복 연습하며 경험을 쌓고 이해하 실수가 최고의 스승이라는 태도로 꾸준히 밀고 자신감을 갖는 게임이었기 때문이다.


    >


    배우가 옳은 용키슬이 제대로 배울 기회가 있으면( 바른 연기 교사와 정확하고 효율적인 영화 연기 방법 지도가 필수 이프니다니다.)그 용키슬을 스스로 반복하며 훈련을 반복해서 경험을 스승으로서 발전시키면 신인 배우도 했다 하나 00%성공할 수 있다.다시 스토리를 펼치지만 연기에서 실수란 존재하지 않는다. 원래 완벽한 연기는 존재하지 않고 연기 자체가 악보 정답 점수가 없는 분야이기 때문이죠.3. 가장 기초적 분야에 매진하라.


    >


    연기할 때, 특히 신인배우가 연기할 때 기초적 분야가 뭘까. 연기의 기초는 '대사'인 대사의 기초는 '발성','목표','소견'3개이다. 발성은 당연히 정확한 발소리와 충분한 성량, 조금 느린 속도이며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성량, 즉 배에서 자신이 오는 큰 목소리다. 마이크가 녹소리하니까 괜찮을 것이라는 소견은 아마추어의 실수 1뿐이었다 목소소리이 큰 배우에덱 지도 크게 캐릭터 소견도 높다. 목표는 대사의 핵심이었고 모든 연기의 핵심 사항이었다.왜 이 캐릭터는 굳이 이 시간, 이 장소에서 이 사람에게 이 대사를 한마디 하는가. 신인배우가 대본을 받을 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이 캐릭터가 도대체 왜, 그리고 무엇을 갈망하는가였다. 캐릭터란 캐릭터가 원하는 것 자체이기 때문에 각 대사의 목표를 정확히 파악해 결정했다면 연기의 핵심인 소견을 찾아야 할 것이다.주의할 점은 소견은 아무리 순간에 느낀다고 해도 그 소견을 계속 느끼지는 않는다는 것이었다.


    신인 배우의 가장 큰 실수가 상념을 종이에 기록하지 않고 그대로 느끼려 합니다라는 사실이었다. 상념은 글로 쓸 수 없지만 배우의 상념은 확실하게 '단어'로 써야 합니다. '조금 외로움'인가? 슬픔일까? " 머리끝까지 화가 나있지만, 오히려 우소리의 하마스크 말이야? 신인 배우, 특히 상념선이 더 필요한 남자 배우의 기억해야 할 점은 대본 대사마다 상념의 실마리를 많이 써서 최종적으로 짧은 몇 글자 단어로 그 대사의 태도 상념, 즉 구체적인 상념을 써야 한다는 것이었다.대사마다 상념을 정확하게 규정하고 적어둘 줄 알아야 얼마든지 그 대사를 반복해서 연기할 수 있다. 강조하지만 배우란 즉흥적인 상념에만 의존할 게 아니라 대사마다 상념을 정확하게 규정하고 이 규정된 상념을 수백 번 반복해야 합니다. 이는 연극배우에게는 기본적인 능력이지만 영화나 TV 드라마 연기에서도 상념을 반복해 연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남자를 좋아하는 배우라면 발성에 총력을 다해 각 대사의 목표와 상념을 규정하고 느낀 뒤 이를 대사 속에 정확히 투사하는 능력을 길러라. 가장 중요한 것은 옳용키슬, 특히 주먹 구구식이 아니라 정확한 영화 연기 기술을 배울 것이며 이를 통해서 리허설이며, 촬영장인 필자가 설명한 3단계를 체크하고 반복한 것이었다. 올바른 연기와 비결론만 배우고 이대로 노력한다면 어느 프로 배우보다 뛰어난 연기를 할 수 있을 것이었다. 오항시 날은 신인 배우:남죠쯔아잉베우이 확실히 준비해야 하는 연기 숙제 3항목에 대해서 알아봤다. 배우 개인의 상념 상태는 밝게 유지하되 캐릭터의 상념은 항상 투사가 가능하게 능동적으로 유지하라. 내 마지막 실수가 최고의 스승이라는 태도를 가져라. 가장 기초적인 분야에 매진하라. 신인 배우가 옳은 용키슬을 익힌 후 이 3가지만 제대로 차단하면 프로 배우 이상의 연기력을 보일 수 있게 되였다. 이번 강의에서는 KNC 연기아카데미에서 신인배우 준비를 위한 연기수업 커리큘럼을 요약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NC연기 아카데미:처선 독의 영화 연기 블로그 교습 프로젝트 목적:기성의 장편 영화나 TV드라마나 영화 연기 실전 기초 훈련의 배우 훈련 프로젝트 ​ ​ 연기 과정:한류 스타 및 기성 연기파 배우의 교습 법과 동일 연기 메소드로 프로젝트의 기간 내 신인 배우 양성 대상:연기 전공, 비전공 무관, 장편 영화나 TV드라마의 연기자와 다목적 표의 수강생 중에서 엄선하여 선정(과정에서 KNC에 사전 제작의 장편 영화의 4편 출연 의도의 과정:일정 기간(3,6개월~일 2개월)연기 훈련 후 오디션 기회 매달 한번 희망의 수강생은 간단한 자기 소개나 훈련 과정 메일 문의 ​ 문의:suhoi6@naver.comwww.kncacadem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