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움짤 gif 덕질 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3:40

    신이 진짜 신이 진짜인 내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요? 그래서 힘내라는 스토리보다 저는 "사랑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여러분, 사랑해요.​​


    >


    사랑해 펜스.


    펜스의 덕질이 깊어질수록 펜스가 누군지 궁금하지 않다. 펜스는 펜스다. 사랑해 펜스.


    >


    >


    >


    제가 기대에 부응하려고 더 열심히 했어요. 눈물


    >


    진짜 용 페인트 못하는 거 뭐지 흐흐.


    >


    팽하, 안녕하세요!


    >


    펜스, 왜요?"​​​


    >


    에헤헤헤헤헤헤헤헤헤ム


    >


    아, 점심 때예요!


    >


    아 맛있네요 이거!!


    >


    거의 매일 재미있었어요.​​​


    >


    사랑합니다


    >


    아..


    >


    ​​...​​


    >


    애교 발사


    >


    펜러뷰


    >


    겨울이 굉장해.


    >


    길게 보는 게 더 멋있는 편집...


    >


    뼈 맞았어!


    >


    휴 하나로 연락하면 지옥에 갑니다.​​​


    >


    아파서 약을 드시겠습니까?건강해지려고 약을 먹고 있어요!


    >


    힘내라


    >


    ​ ​ 1은 왜 한꺼번에 내릴까요?​​​


    >


    으아, 스카프 주정뱅이


    >


    어디 갔어? 나쁘지 않아 어디 갔어?


    >


    오모나! 미쳤다!


    >


    두근두근 합니다!


    >


    나는 특별하다!


    >


    부정적인 사람은 도움이 안된다고 긍정적인 사람과 이 스토리를 하세요.-남극펜선생-


    >


    난쟁이


    >


    펜스 박수~


    >


    미국식 댄스 댄스, 늠름하고 귀엽다.​​​


    >


    펜스 방식의 윙크


    >


    중독성... 벨소리 만든다싱이과인 싱이과인에 ⇒ 신이과인


    >


    으아 wwww


    >


    츄~짱


    >


    - 끝 -


    >


    춤실력이...


    >


    신년 보옥


    >


    펜스섬 해피 떡국 ⇒펜스움 이미지 #펜스 신년 인사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