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디펜더 끄기 3분 안에 하는 법 (windows 하나0 하나903ver)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29

    >


    윈도 디펜더는 없어서는 안 될 매우 중요한 기능이다. 하지만 귀취로 인해 제가 원하는 작업을 할 때 잠시 꺼두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크랙퍼 하나를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입니다. 이 포스팅장을 보고 있는 대부분의 사용자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알고보면 아주 간단한 방법이라 빠르게 습득해서 원하는 작업을 완료하세요.


    >


    1. 가장 먼저 Windows설정 창에 들어가야 한다.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 키 + I 를 누릅니다. 이렇게 해서 윈도우 설정창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 메뉴를 클릭한다.* 만약 위의 단축키가 되지 않으면, 만약 불가능하면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마우스 우클릭 -> 개인설정 -> 좌측상단 메뉴에 있는 홈 메뉴를 누르면 Windows 설정창에 점포를 드립니다.


    >


    2. 위 사진처럼 왼쪽에 보이는 메뉴 Windows보안을 클릭합니다.


    >


    3.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합니다.


    >


    4. 아래에 있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 작은 파란 색 글자 설정 관리를 클릭한다.*의 윈도 키를 늘고 나의 창+S를 누르고 윈도 검색 창에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타이핑하고 엔터 키를 누르는데 1~3단계를 생략하자마자 4단계로 넘어오게 됩니다.


    >


    5. 실시간 보호, 클라우드 전송 보호, 자동 샘플의 전송, 변조 보호 옵션을 전체인 게임에서 오프 스위치를 바꾸어 줍니다. 스위치를 클릭하면 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메시지가 뜨면 예시를 누르면 됩니다.)


    >


    화면이 이렇게 바뀌면 윈도 디펜더는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필요한 작업을 모두 마쳤으며 더 이상 꺼둘 필요가 없다면 윈도 디펜더는 잘 켜두고 보안사고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