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형의가령까지 방불케한 개그맨 최성민, 고등학교 사진 어떻길래? “바쁘다 바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8:41

    코미디언 최성민의 고교 사진이 화제가 됐다.



    과거 최성민은 자신의 SNS에 "미리보기하는 코빅~~ᄏᄏᄏ 바빠~ 바빠서 3코당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흰 수염과 머리카락을 가진 사진이었다



    특히 상당히 진지한 그의 표정이 누리꾼의 눈길을 끌었다.




    >


    최성민 SNS





    >


    최성민 SNS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강달해요 지팡이 드세요, 형 ᄒᄒ,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그맨 최성민은 과거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고교 졸업사진을 내보냈다가 문세윤의 성형 의혹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 기사:


    개그맨 최성민, 성형의혹 직접 해명 "끝까지 사랑" 최성민, 이민지가 한기웅과 거짓말 연아를 알고...홍수아는 경찰 수배에 딸 송이를 보내고 "눈물" "끝까지 사랑" 이민지, 최성민이 돌아오자 한기웅을 이용해 "사귀고 있다. [인터뷰 2]치에・송밍이 슬럼프에 빠졌을 때에 연기에 만났다."대체 불가능한 배우가 꿈"(20일 9년이 기대된다 95년생 돼지해 ★)[인터뷰 ①]최("동생 아이 주례 우오은치에이에나프지앙어 위한 조언. 행복했으면 좋겠다"(20일 9년이 기대된다 95년생 돼지해 ★)치에이에나프지앙어 오빠 최(소견이 특별한 비율 표현하고'소멸할 만한 작은 얼굴의 크기''코빅'개그맨 최(성형 의혹 방불시키는 그윽한 눈빛"코빅 녹화 전"'코미디 빅 리그'(코빅)박 나쁘지 않는 그거 좌절'20일 8장 희빈'코덱은 내년까지?개그맨 최·(상승세의 증명 코미디 빅 리그(코빅)개그맨 최·(성형 의혹 제기? '나쁘지 않아, 목하 스타야!' 최예 나쁘지 않아. 최성민 사자 케이크 들고 조각 같은 옆모습을 자랑하고..."즐겁게 생일 보내"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