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석,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일위 차지,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효과??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30

    방송인 유재석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중소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이 11월 2일부터 12월 하루까지 연예인 53명의 브랜드 빅 데이터 33,501,586건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오락 프로그램의 브랑도챠무요랴은, 미디 오랴은와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랴은, 소셜에서의 데화랴은을 측정했습니다.​


    >


    ​ 2019년 12월 오락 프로그램의 브랜드 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 그와잉레,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웅이, 이상민, 김·곤 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정 효은무, 양세형 안정환 、싱・동요프, 쵸세호, 신봉 성, 장 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 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됐다.​의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유・지에속브랑도은 참가 지수 850,492미디어 지수 510,642소통 지수 913,671의 커뮤니티 지수 988,934로 브랜드 평가 지수 3,263,739으로 분석됐다.​ 이는 11월 브랜드 평가 지수 2,909,884보다 12.16Percent상승한 수치다.대한민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유재석 브랜드는 무한도전 다음의 새로운 도전을 성공시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링크 분석을 보면, "활약하다, 출연하다, 승소하다"가 높게 과인되었고, 키워드 분석은 "트로트, 유산술, 출연료"가 높게 분석되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한편,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여 소비자의 행동 분석을 실시하고, 참여 가치, 커뮤니케이션 가치, 미디어 가치, 소셜 가치로 분류하여 가중치를 두고 과도한 지표입니다.연예 방송인의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는 참가 지수, 미디어 지수, 커뮤니케이션 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분석했습니다.​[뉴스 인사이드의 김희선(사진)기자, 새로 s@ 새로운 sinside.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