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딜라이브 넷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3:19

    안녕 여러분 오한씨는 최근에 구입한 제품 델리라이브를 리뷰한다.이 기계를 산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텔레비전이 2개인데 거실만 kt tv가 들어있습니다만 안방에 들지는 tv는 kt tv가 없고 보통 텔레비전이 풀 3 돌릴 때가 아니라고 붙이지 못한 거예요.그래전부 거실의 텔레비전에서 본 넷플릭스가 4k유료 결제 라동시 접속 4명까지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스마트기능이 없는 TV에 스마트셋트를 사서 잘때 침대에서 낙영화나 보거나 자면 안좋다는 좋은 소견이 생겼네요!!


    원래는 샤오미 셋톱박스나 우노큐브를 살까도 생각했지만 평등한 종류의 셋톱박스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딜라이브를 구입한 이유는 압도적인 중고였네요. 미개봉 새제품임에도 불구하고 2만에 3만정도 하는 압도적인 가성비 몇 물론 다른 경쟁 셋톱박스에 비해 본격적인 tv사용을 하기에는 유료결제나 이런것들이 많았던것처럼 보이지만 아이초에 제 용도는 넷플릭스를 안방에서 본것 이외에는 하나도 없는것도 아니지만, 다른 경쟁 셋톱박스에 비해 본격적인 tv사용을 하기에는 유료결제나 이런것들이 많았던것처럼 보이지만 아이초에 제 용도는 넷플릭스를 안방에서 본것 말고는 하나도 없는것처럼 보이는데, 아이


    >


    딜라이브 상자를 열면 이렇게 파우치가 그인오치인데 제품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고서는 보관하기 쉬워보여 기분이 듭니다.


    >


    >


    이렇게 사용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기계 자체도 단순하기 때문에 직접 설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손바닥만한 작은 셋톱박스가 있습니다.


    >


    >


    >


    >


    이렇게 랜선 hdmi선 전원선 리모컨이 동봉되어 있네요.보통은 입점해 있지만, 넣고 티비에 연결하면 켜집니다. 만약 본인의 인터넷선이 없더라도 무선랜이 있어서 와이파이로 신호등을 찍으면 보는데 지장이 없을 것 같다.


    >


    이와 같이, 처음의 전원을 켜면 시스템 업데이트가 시작되고, 그 담로는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이게 산지 얼마 안된 텔레비전 라그레어 패널 때문에 그냥 비쳐보이기 부끄러워서 사진을 더 찍지 않았어요.넷플릭스까지 문제없이 잘 구동되어 볼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그 밖에 다른 앱도 많은데 음 제가 쓸 수 있는 건 없을 것 같네요.pooq TV라도 되면 TV 대신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안될 것 같아.땅을 팔고 VOD 서비스도 가격이 데쿰 비싸거든요 세 회사 합쳐서 월정액 만삼천원 소리 비싸요 비싸고 장점이라면, 타고 셋톱박스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는 점입니다.단점은 넷플릭스가 아니면 낭비가 별로 없는 것이 단점인 것 같다.물론 딜라이브가 서울 경기 지역의 케이블 방송사이기 때문에 케이블이 좋지 않아 인터넷을 신청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웃음) TV가 스마트 TV가 아닌데 어떻게든 사용하고 싶을때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사용하기 편리한 딜라이브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