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사MC 추천 개그맨 최성민 섭외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개그맨섭외비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2:18

    안녕하세요! 서다솔입니다. :D


    요즘 좀 무더운 느낌이 들면서도 여름 특유의 높고 맑은 밤은 항상 그랬기 때문에 하루하루 느낌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겨울은 시베리아 한파의 영향으로 정말 대한민국 모든 것이 빙판이 되었는데~"봄이 돌아와서,'아, 사서 야 돌아가고 싶다'이라고 생각한다면 낀 PM2.5와 황사에서 숨을 쉬기가 정말 어렵겠구나. 잠깐 환기하려고 창문을 열고 외출하면 정말 눈에 보일 정도로 탁상에 먼지가 하얗게 쌓입니다.


    물론 한여름은 실내용 덥고 매년 시간이 지날수록 더워져 실내용 이제 한국이 아열대 지방인가 하는 말소리도 있지만, 비갠 뒤 맑은 여름날 밝은 여름은 언제 봐도 좋은 느낌이 듭니다!


    >


    사계절이 특징인 장소이지만, 그만큼 춥고 더운 기후적인 방해가 많기 때문에 놀러가기엔 가장 최근이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놀러갈 때 어디로 가시나요?콘서트를 보러 가는 자신, 영화를 보러 가는 자신, 아니면 그냥 놀이공원에 갈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한적인 시기에만 하는 축제 자신의 행사에 가는 것이 저는 더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


    사실 사람 보는 것도 있는데 왠지 놀러온 감정도 。 나쁘지 않고 감정이 격해진다고 느껴지거든요 이벤트도 나쁘지 않다.축제에 가면 초대가수 라인업이 대단해서 좋다든지, 나쁘다든지, 주최측이 준비한 이벤트 부스에 나쁘다든지, 이벤트가 거짓없이 재미있다.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여러 가지 장점이 많은데요. 사실이부분도진행하시는분들이제대로안내를하지않거나,나쁘지않고위트있는댓글이잘안되겠죠.얼굴과 순식간에 갑, 분 "사가 되기 쉽습니다.비교적 소규모 행사로 볼 수 있는 결혼식은 나쁘지는 않다, 1번째 생일 축하연에서 크게는 지상의 축제리까지 나쁘지 않아서, 대학 축제 같은 행사에서는 거짓 없이 사회자 비중이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이벤트 회사가 아니며 혹은 간단히 관계자가 행사 진행을 맡을 경우가 있는데 제가 다녀온 다른 연예인이 MC를 맡던 현장에 비하면 현장의 분위기가 조금 떨어진 느낌이라고 생각했다. 단순히 자신의 감정 때문 1도 모르지만. :)


    이렇게 행사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대해 강조되는 사회자! 어떤 사람을 섭외해야 하나요? 가수도 좋고 배우도 좋지만 솔직히 이런 진행이 본인의 코멘트를 던지는 능력으로 그 직업을 가진 건 아니겠죠? 개인적으로 개그맨이 MC를 맡는 경우가 가장 재미있었고 행사 진행도 뛰어난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본업이 개그맨이기 때문에 특성상 개그콘트 본인의 유머감 있는 멘트로 먹고사는 직업입니다. 행사 진행 시에도 그런 점이 눈에 띄게 보였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행사 진행에 뛰어난 재능을 가질 수 있는 개그맨 최성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최성민은 주전으로 하는 코미디 코닥 허과인에 빵을 뜬 게 아니라 조연식으로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조사해보니, 이렇게 주인공에게 당하거나 왕따를 당하는 등의 역할도 있을 때는 주인공보다 어려워 보였습니다. 관객을 데리고 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의 특성상 많은 개그맨들이 돌발적으로 애드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처음 상생활에서 드립을 해 본 분이라면 이해가 되겠지만, 정화를 받는 사람의 반응이 좋지 않으면 아무리 웃을 수 있는 이야기, 웃을 수 있는 귀추라도 뭔가 더 싸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을 것입니다.


    >


    하지만 최성민은 이쪽에 특화된 개그맨이라는 평을 들으며 이런 상대 개그맨의 어린이 드립 상황에서 적절히 반응하고 받으면서 또 다른 어린이 드립으로 받아치는 등 웃음을 더 키워주는 시노신지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


    실제로 애드립이 필요하지만, 많은 행사장에서, 정내용에 반드시 필요한 역할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


    코미디 빅리그는 그때 말씀드린 유출 코미디 프로그램의 특성상 공회전이 많은 편이고 관객이 직접 참여해서 고당신을 하는 경우도 많아 정말 그때그때 상황판단, 대처능력이 향상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


    그런 코빅을 20하나 2년부터 20하나 8년까지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출연했다기에 회자로 필요한 자질을 차린 것 같아요:)


    >


    하지만 최성민 같은 진행 능력이 뛰어난 개그맨을 기용하고 싶은데 안 해 봐서 어떻게 하는지, 연락은 어디에 넣는지 궁금하신가요?


    >


    YM엔터테인먼트는 막연한 연예인 섭외를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