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션시티동물병원/특수동물동물병원)거북이가면장 - 응급처치/ 응급수술이 필요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3:38

    #거북이가 #탈장으로 내원했습니다. 이봇눙 올해 7월#오션 시티 동물 병원#헤르니아 수술을 했지만, 그 당시, 묶어 놓은 실이 삭혀서 다시 지에탈쟈은이 생기고 내원했습니다. ​ 보호자 되시는 분은 먼 대구에 살지만, 대구에는#특수 동물. 진료를 하는 곳이 1곳만 있어#저녁 응급 진료를 보지 않아 저녁 10시에 부산에 와서 진료를 보았습니다.


    >


    >


    >


    거북 탈장은 쉽게 해결될 수 있는 질환이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탈장의 원인을 찾고, 만약 설사 본인의 위장관 질환으로 인한 탈장이면 설사를 교정하면 해결되지만, 그대로 원인불명으로 장 이야기물이 본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냥 은평이 본인이 오는 항문 입구를 좁게 조이는 수술을 하고, 장 스토리물이 배출되는 것을 엄청 매운 정도의 응급조치만 한다. 그냥은 수술 후에도 지에탈쟈은가 되는 경우가 많지만 이번 경우처럼 주기적으로 6개월이 본 것 한살에 한번 봉하프사가 해결되는 시기가 되면 다시 지에봉하프을 해야 한다. 대구에서 멀리까지 걸어온 학부모님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얼마 안 되는 거북이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비꼬는 분들도 계시지만, 정말 아이처럼 아끼는 말소리를 금했는데, 이것도 다시 한 번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